[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다이어트 기능식품으로 입소문 난 아므 젤리컷, 라이트앤이지밀이 롯데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롭스(LOHB’s) 전국 매장에 입점했다.
‘2018 올해의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기능식품 부문에서 수상한 헬스앤뷰티 브랜드 아므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시하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특히 브랜드 론칭과 함께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젤리컷’과 균형 잡힌 한끼 식사 대용 쉐이크 ‘라이트앤 이지밀’을 롭스에 공식 입점하며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넓혔다.
품절 대란의 주인공 ‘젤리컷’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휴대하기가 용이하다는 장점과 더불어 상큼한 포도맛으로 다이어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단 115kcal로 섭취 가능한 식사 대용 쉐이크 ‘라이트앤 이지밀’은 과학적으로 설계된 체중조절 조제식품으로 한 끼를 대체할 수 있도록 단백질과 멀티비타민미네랄, 유산균, 식물성 단백질을 골고루 배합한 제품이다. 얇고 가벼워 언제 어디서나 균형 있는 한 끼를 섭취할 수 있다는 점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젤리컷과 라이트앤 이지밀은 롭스 가로수길점, 강남점, 신논현점, 홍대역점, 이태원점 등 36여 개 매장에 입점 완료됐으며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에 입점을 진행하고 있다.
아므 브랜드 관계자는 “벌써부터 롭스 입점 매장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면서 “롭스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더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롭스에서 매장 입점을 기념해 젤리컷과 이지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아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헬스앤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 롭스 젤리컷 라이트앤이지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