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정] 다양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 출시로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리하나(Rihanna)의 휀시뷰티(Fenty Beauty)가 스킨케어 시장에 언제 진출할 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년 동안 휀시뷰티(Fenty Beauty)는 그동안 메이크업 시장에서 기다렸던 많은 신제품을 포괄적인 마케팅으로 출시했으며 그 중 일부 제품은 출시 몇시간 만에 매진되는 등 선풍적인 바람을 일으켰다. 최근 화장품 강자들은 피부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에 대해 시장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휀시뷰티(Fenty Beauty)의 스킨케어 라인 출시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아직 공식적인 발표가 없었지만 지난 3월 휀시스킨(Fenty Skin) 상표등록을 마친 것으로 확인돼 조만간 스킨케어 라인 출시가 이루어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휀시스킨(Fenty Skin)은 한달전인 올해 3월 25일 미국 특허청 웹 사이트에 공식적으로 상표로 등록됐다. 우리는 2017년 9월 크림, 로션, 젤, 그리고 클린저등이 하우스오브휀티(Hose of Fenty)로 정식 등록된 것을 발견한 한 팬의 소식을 통해서 알 수 있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Body Lava 외에는 휀시뷰티의 기초 제품을 찾아 볼 수 없었다.
그러나 이제는 새로운 휀티스킨(Fenty Skin) 상표로 '약용과 비약물용 스킨케어, 비누, 바디케어, 개인위생용품 (메이크업 화장품, 향수, 기타 향수 전용 제품 제외)을 포함한 특정 상표가 있으며 키트, 도구와 애플리케이터등과 같은 관련 액세서리'가 등록됐다.
현재 휀티스킨(Fenty Skin) 스킨케어 라인이 어떤 모습일지 상상하기는 어렵지만 색조 화장품을 출시할 때와 같이 피부 유형이나 피부톤에 따른 특별한 기초 제품을 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모든 제품의 뒤에는 리하나가 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은 커진다.
휀티스킨(Fenty Skin) 상표 신청은 이미 승인됐지만 아직 변호사가 검토하고 서명해야 하고 브랜드가 런칭되기 위해서는 대략 3개월의 기간이 더 소요되는 과정이 남아 있다. 세계적 패션 잡지 얼루어(Allure)는 이와 관련해 휀티뷰티(Fenty Beauty) 관련 부서에 직접 연락했으나 "현재로서는 업데이트할 내용이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휀티뷰티 #휀티스킨 #리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