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앤드루 정 동남아시아 통신원] 코로나19로 온라인을 통한 화장품 구입을 선호하게 되면서 태국에서 콘비(Konvy) 화장품 구매 앱이 주목받고 있다. 태국 온라인 뷰티 앱 1위로 빠르고 쉽게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건강식품 등을 구매할 수 있어 최근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태국 온라인 뷰티 앱 1위인 콘비(Konvy)는 1,000개 이상의 브랜드를 판매하며 최대 80%까지 다양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100% 정품을 보장하며, 499바트(한화 약 19,300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가 면제된다. 또 빠른 배송을 위해 하루 3번 배송을 하고 있으며 100만개 이상의 고객 리뷰를 확보해 실제적인 고객 만족도를 확인 가능하다.
특히 14일 안에 무료 반품과 교환도 가능하며 물건을 받고 현금으로 지불하는 COD(Cash-On-Delivery) 방식으로 결재 가능하다. 콘비 앱은 태국지역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콘비 앱은 안드로이드와 아이오에스 시스템에서 모두 설치가 가능하다. 처음 사용시에는 이메일과 전화번호를 등록하여야 한다. 페이스북과 라인과 연동해서 등록이 가능하다.
콘비 앱의 처음 시작페이지는 홈페이지로 할인 행사 제품과 플래시 딜 제품, 탑6 브랜드 제품 등이 확인 가능하다. 두 번째 페이지에서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케어, 퍼스널케어, 베이비 케어, 남성용품, 향수, 건강보조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검색이 가능하다. 세 번째 페이지는 선택한 제품의 주문 정보를 확인하고 조정할 수 있고 네번째 페이지는 자신의 계좌와 콘비 포인트 관리, 개인 정보와 구매 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콘비 앱은 남성과 여성 모두 쉽고 빠르게 사용이 가능한 태국에 특화된 온라인 뷰티 앱이다. 이 앱은 고객들의 리뷰가 쌓이면서 더 높은 신뢰를 받고 있고 태국의 온라인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태국 #콘비(Konvy) #온라인 앱 #언택트 #코로나19 #화장품 구매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