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색적인 플래그십 스토어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얼마 전까지 패션 브랜드에만 국한되었던 플래그십 스토어가 패션 외에도 다양한 분야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복합 커피 문화 공간을 지향하는 네스프레소, 14개의 특화 존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국내 최초로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하이모레이디 등이 그 예다.
하이모(대표 홍인표)는 지난 2012년 12월 다양한 패션가발을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여성 가발 브랜드인 하이모레이디(www.himolady.co.kr) 플래그십 스토어를 종로에 오픈했다.
하이모의 여성가발을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답게 현재 종로점에는 100여개 스타일의 패션가발이 전시돼 있다. 여기에 가발은 물론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헤어 룩을 연출해 놓아 가발 착용이 부담스러운 여성들도 쉽게 자신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여성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상담실에서는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맞춤가발을 제작할 수 있다. 또 앞머리, 당고머리 등 색다른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부분가발과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가발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어 원스톱 토탈 헤어케어 솔루션을 완성했다.
하이모 관계자는“하이모레이디는 브랜드를 알림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패션가발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자 국내 최초로 여성가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로 플래그십 스토어가 확장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