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올 한 해 일상의 많은 변화를 겪으며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행복을 선물하는 ‘홀리데이 앳 홈(HOLIDAY at home)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집으로 전하는 행복’을 테마로,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캐나다의 패턴 브랜드 ‘LEMONNI’와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다양하게 묘사된 ‘집’과 행복을 전하는 메신저인 ‘새, 동물, 나무’가 들어간 패턴의 디자인으로 중심 테마를 표현했으며 파스텔톤의 색감을 더해 따뜻한 무드의 패키지를 완성시켰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물리적인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의 거리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컨셉으로 기획된 만큼 비욘드의 바디, 헤어,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은 물론 증정품까지 알차게 포함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을 담은 영양 성분이 건조한 겨울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 로션이다. 같은 라인의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기획’은 생크림처럼 고운 거품이 매끄러운 바디로 가꾸어주는 크림 타입의 바디 워시를 넉넉하게 구성해 달콤한 기분 전환 효과를 선사한다.
또 파우더리한 머스크향이 특징인 ‘딥모이스처 샴푸 기획’은 메마른 두피와 모발에 보습 성분을 더해 촉촉하고 윤기있는 모발로 케어해 주고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건강한 머릿결로 만들어 준다. ‘클래식 핸드크림 기프트 세트’는 딥 모이스처, 토탈 리커버리 핸드크림과 함께 ‘2020년 비욘드 올해의 향’인 ‘미라클 넛트’향 핸드크림이 포함돼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더한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편하게 얼굴을 마주하기 어려워 마음이 담긴 선물로 행복을 주고 받는 요즘이다”며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으로 올 한 해 수고한 자신과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촉촉한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은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www.beyond.lgbeautymall.com)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입점 비욘드 매장,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스킨릴리프뷰티브랜드 #비욘드 #LG생활건강 #홀리데이앳홈에디션 #집으로전하는행복테마 #캐나다 #패턴브랜드 #LEMONNI협업 #집 #새 #동물 #나무 #패턴디자인 #바디 #헤어 #핸드 #베스트보습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