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화장품 OEM ODM 리딩기업 (주)뉴앤뉴(대표 이호영)가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한 화장품 기부에 나섰다.
천안시(시장 박상돈)와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김갑쇠)이 뉴앤뉴(대표 이호영)가 7월 16일 천안시청에서 지역 내 여성 취약계층을 위해 3,700만원 상당 화장품 9,840개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참여에 대해 이호영 뉴앤뉴 대표는 “후원품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화장품을 전달할 수 있어 후원자로서 감사와 뿌듯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기업으로 지역사회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천안시, 복지재단과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지역경제 발전과 따뜻한 사회 조성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뉴앤뉴에 감사드리며 기업과 함께 천안시도 지역 복지향상 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지속적인 후원에 동참해 주시는 뉴앤뉴 이호영 대표님 이하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후원 물품을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뉴앤뉴는 ‘새로움에 도전해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만든다’는 사명을 가진 화장품 연구개발(OEM ODM)전문기업이다. 지난해 2019년 대비 100% 수출 성장과 80%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2020년 10월 충청남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2016년부터 현재까지 천안시를 비롯한 기타 기관 등에 1억여 원의 후원금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주)뉴앤뉴 #화장품후원 #화장품9840개 #3700만원 #취약계층후원기부 #지역여성지원 #천안시 #천안시복지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