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앤드루 정 동남아시아 통신원] 글로벌 뷰티 스토어 체인 가디언 말레이시아에서 말레이시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미국, 독일, 프랑스, 대만 등 글로벌 주요 브랜드 60개사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이는 '뷰티 어라운드 더 월드'(BATW) 행사를 개최했다.
11월 23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동서양의 만남, 일본의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 한국의 이슬처럼 투명한 스킨케어, 하이라이트 뷰티 앤 피스 등을 주제로 7,000여 개 제품들이 제공됐다.
말레이시아와 브루나이 가디언의 마케팅 책임자인 안젤라 테오(Angela Teo)는 “가디언은 고객들의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최고의 글로벌 브랜드를 큰 가치로 가져오도록 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소비자와 뷰티 트렌드를 연구했다”고 말했다.
그는 “예를 들어, 우리는 조기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최신 스킨케어 기술을 대표하는 독일 브랜드와 최고의 가정용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국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프랑스의 최신 비타민C 제품과 한국 1위 마스크 브랜드의 최신 마스크 기술 등이 적용된 스킨케어 제품도 있다"고 밝혔다.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BATW 캠페인은 선도적인 뷰티 브랜드와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최대 50% 할인을 제공했다. 또 BATW 캠페인의 최신 트렌드, 뷰티 튜토리얼, 뷰티팁 등은 가디언의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에게 공유됐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말레이시아 #화장품 #가디언 #글로벌주요브랜드60개사최신트렌드프로모션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미국 #독일 #프랑스 #대만제품 #글로벌뷰티트렌드 #뷰티어라운드더월드 #데일리메이크업 #투명한스킨케어 #하이라이트뷰티앤피스 #헤어케어솔루션 #최신비타민C제품 #최신마스크기술적용스킨케어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