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글로벌 뷰티기업 에이블씨엔씨의 어퓨(A'pieu)가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인 다현과 세 번째 동행을 이어간다.
어퓨는 올해도 다현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3년째 인연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로써 다현은 역대 모델 중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으며 최장수 어퓨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다현은 지난 2021년 3월 처음 어퓨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바 있다.
어퓨는 다현의 퓨어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2024 세대를 타깃으로 보다 성숙하게 변모하는 어퓨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해 모델 계약을 이어간다는 설명이다. 어퓨는 지난해 세련되고 투명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새 슬로건 ‘스테이 퓨어(STAY PURE.)를 공개하고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다현의 영향력도 고려했다. 이에 대해 브랜드 측은 "특히 트와이스가 일본 젊은층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어퓨가 일본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성장하는데 강력한 드라이브가 됐다"고 분석했다.
어퓨는 지난해 일본 시장 매출이 전년 대비 4배 이상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기록했다. 밝은 에너지와 두터운 팬덤을 가진 모델 다현과의 시너지를 누렸다는 평가다.
한편, 어퓨는 이번 다현과의 재계약을 기념해 19일부터 이달말까지 신제품을 비롯한 과즙팡 색조라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어퓨 과즙팡 틴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신규 가입 회원은 ‘어퓨 과즙팡 워터 블러셔’를 100원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어퓨는 지난 2년간 다현과 함께 보다 성숙하게 변모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다”며, “국내는 물론 일본 MZ 세대들과 함께 호흡하며 성장해 나갈 어퓨의 행보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어퓨 #에이블씨엔씨 #걸그룹 #트와이스 #다현 #3년연속브랜드앰버서더발탁 #스테이퓨어 #어퓨과즙팡틴트 #어퓨과즙팡워터블러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