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스파&코스메틱 기업 이투바이오(대표 김수진)는 지난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린 ‘제15회 K-뷰티 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해 10여 개 국가 50여 명의 바이어와 수출 계약 상담을 진행하는 등 성과를 올렸다.
K-뷰티 엑스포는 전 세계 7개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글로벌 뷰티 박람회로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12개국 350개사 500개 부스가 참가했으며 총 방문객 수 36,777명, 해외 초청 바이어 42개국 93개사가 방문했다.
이투바이오는 브랜드 주력 상품인 '에이르 모이스처 크림'과 에스테틱 전문가용 제품 52종,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 '에이르 리바이탈라이징 비피다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함께 선보인 에이르 모이스처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주)글로벌의학연구센터의 멜라닌 생성량 측정 실험과 세포독성시험에서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투바이오 이수진 대표는 “해외 바이어들이 관심 있는 라인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스파&코스메틱 기업으로의 성장에 속도를 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투바이오는 23년 경력의 국내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스파에이르’와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르’,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그리니’를 통해 스파&코스메틱 전문 기업으로 독자적인 기술력과 품질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스파&코스메틱기업 #이투바이오 #제15회K-뷰티엑스포코리아 #킨텍스 #10여개국가 #50여명바이어 #수출계약상담 #브랜드주력상품 #에이르모이스처크림 #에스테틱전문가용제품52종 #에이르리바이탈라이징비피다마스크 #프리미엄스파브랜드 #스파에이르 #프리미엄코스메틱브랜드 #에이르 #자연주의코스메틱브랜드 #그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