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듀이트리가 식물성 효소를 함유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업을 확대하며 신규 2종을 출시한다.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http://www.dewytree.com)가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업을 확대하며 ‘하이 아미노 올 모공 딥 클렌징 밤’과 ‘하이 아미노 올 효소 파우더 워시’ 등 신규 2종을 출시한다고 오늘(17일) 밝혔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은 피부의 수분을 책임지는 천연 보습인자(N.M.F)의 주요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 함유로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함은 물론 자극을 최소화해 부드럽게 세안을 도와주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이다.
신제품 ‘하이 아미노 올 모공 딥 클렌징 밤’은 순하지만 강력한 세정력으로 진한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을 95% 세정해 주며 칙칙한 모공을 밝혀주는 모공부위 브라이트닝(토닝) 개선 효과로 말끔하고 환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부드럽게 유화되는 퀵 멜팅 블루 샤베트 제형으로 잔여감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워터프루프 제품 95% 세정, 블랙&화이트헤드 62% 세정, 모공부위 브라이트닝(토닝)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하이 아미노 올 효소 파우더 워시’는 3종 식물성 효소를 함유해 피부 각질 93% 개선 효과로 매끈한 피부 결에 도움을 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쫀득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 꼼꼼한 클렌징은 물론 파우더 워시 특유의 당기는 마무리감을 개선해 자극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쿠팡에서 오는 19일까지 단독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선 론칭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피부 각질 93% 개선, 피부 결 53% 개선, 모공 속 노폐물 세정 95%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또 신제품 2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획득해 모든 피부 사용 가능한 클린 뷰티 제품이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뜨거워지는 날씨에 피부 자극이 많아지며 클렌징부터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만큼 듀이트리의 독보적인 클렌징 처방이 담긴 이번 신제품이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깨끗하고 촉촉한 클렌징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듀이트리 신제품 2종을 포함한 ‘하이 아미노 클렌징 라인’은 듀이트리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 화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듀이트리 #하이아미노올클렌징라인업 #하이아미노올모공딥클렌징밤 #하이아미노올효소파우더워시 #천연보습인자 #아미노산함유 #자극최소화 #프랑스 #이브비건인증 #피부자극테스트 #워터프루프제품95%세정 #블랙&화이트헤드62%세정 #모공부위브라이트닝개선 #피부각질93%개선 #피부결53%개선 #모공노폐물세정95%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