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아이큐어는 최근 화장품 ODM OBM 사업 확대를 위해 코스메틱 개발 플랫폼인 ‘ICURECOS’ 홈페이지(https://icurecos.co.kr)를 오픈했다.
아이큐어는 화장품 브랜드사가 손쉽게 ODM OBM 개발 의뢰를 요청할 수 있도록 코스메틱 개발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했다고 오늘(6일) 밝혔다.
‘ICURECOS’에서는 기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거나 새롭게 화장품 사업을 시작하는 기업, 신생 브랜드 등을 구애받지 않고 간편한 회원가입을 통해 온라인으로 화장품 개발을 의뢰할 수 있다. 플랫폼 내에서는 ODM OBM 여부를 결정하고 원하는 제형과 컨셉, 유통 국가들을 선택해 상담 전 구체적인 내용을 사전에 전달할 수 있다.
국내 고객사 뿐 아니라 외국 고객사도 온라인 개발 의뢰가 가능할 수 있도록 영문 페이지와 중문 페이지도 함께 운영해 글로벌 사업도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큐어 관계자는 "화장품사업본부의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 성장했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국내 고객사 영업을 강화하고 글로벌 매출 증대를 위해 코스모팩, 코스모프로프와 같은 글로벌 화장품 전시회에 참여하는 등 해외 시장 개척에도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아이큐어 #화장품ODMOBM사업확대 #코스메틱개발플랫폼 #ICURECOS #홈페이지오픈 #화장품브랜드사 #ODMOBM개발 #영문페이지 #중문페이지 #글로벌사업대응 #2024년1분기 #화장품사업 #전년대비26%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