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에이피알의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가 방송인 박명수의 부 캐릭터 ‘얼굴천재 차은수’와 콜라보를 통한 한정판 무빙프레임을 출시한다.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은 오는 24일부터 9월 22일까지 약 한달간 ‘얼굴천재 차은수’를 테마로 한정판 무빙프레임을 출시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얼굴천재 차은수’는 뛰어난 외모로 팬들 사이에서 ‘얼굴천재’라는 별명을 얻은 아이돌 겸 배우이다. 지난 7월 공식 유튜브 ‘얼굴천재 차은수’ 채널을 선보인 바 있다.
무빙프레임은 사진 프레임 속의 캐릭터 또는 모델이 다양한 모습으로 움직이면 사진을 촬영하는 소비자는 움직임에 맞춰 여러 포즈를 취할 수 있도록 구성된 포토그레이만의 재미 포인트다. 촬영 후 소비자는 네 컷 사진 외에도 QR코드를 통해 포토부스에서 기록된 동영상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촬영한 콘텐츠는 개인 SNS에 게재하는 등 자유롭게 활용 가능하다.
이번 차은수와 포토그레이의 콜라보에서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배우 차은수’와 귀여움을 뽐내는 ‘아이돌 차은수’ 등 총 2가지 콘셉트의 무빙프레임이 준비됐다. 소비자들은 원하는 컨셉의 차은수를 골라 나만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에이피알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포토그레이 촬영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얼굴천재 차은수’ 무빙프레임을 촬영한 뒤 지정된 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당첨자 5명에게는 차은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네 컷 사진을 선물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포토그레이와 ‘얼굴천재 차은수’ 콜라보는 특색 있는 부 캐릭터 마케팅과 포토그레이만의 세련된 무빙프레임 기술로 팬들에게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된 것이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개성 있고 재미있는 무빙프레임과 필터 제공으로 포토그레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포토그레이는 에이피알이 2017년 론칭한 국내 최초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로 다채로운 프레임과 움직이는 무빙프레임, AI 자동 안면 인식 보정 필터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8월 현재 전국 매장 운영 수는 약 160여 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글로벌뷰티테크기업 #에이피알 #즉석포토부스브랜드 #포토그레이 #방송인 #박명수 #부캐릭터 #얼굴천재차은수 #콜라보 #한정판 #무빙프레임 #네컷사진 #촬영인증이벤트 #차은수친필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