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KT&G 계열사 코스모코스(대표 이정훈)의 클린뷰티 브랜드 인어스(in;usth)가 2024 하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 바디워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는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하는 K뷰티 시상식으로 36만 개의 제품과 880만 개의 사용자 리뷰와 평점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이번 시상식에서 인어스 아크네 젤리 바디워시는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바디워시 부문에서 최고 자리에 올랐다.
인어스는 ‘클린’, ‘비건’, ‘제로웨이스트’, ‘업사이클링’의 가치를 지키며 건강한 우리와 지구를 위한 지속가능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진정성을 더해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뷰티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다.
인어스는 앞서 출시한 말랑말랑한 촉감의 젤리바 클렌저를 모티브로 자연의 에너지를 전하는 그린, 생명력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를 포인트로한 아크네 젤리 바디워시, 워터리 젤리 바디워시, 워터리 바디세럼 등 3종의 바디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3종 제품 모두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는 인어스 브랜드 가치를 담아 제주 풋귤, 제주 구좌읍 못난이 당근과 같은 버려지는 농산물에서 추출한 업사이클링 원료를 활용했다.
이번 화해 어워드에서 수상한 ‘아크네 젤리 바디워시’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안심 비건 포뮬러로 만들어졌다. 트러블 케어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베타카로틴과 비타민A가 풍부한 못난이 당근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했으며 AHA 성분이 5% 함유되어 있어 피지와 각질, 피부결 케어를 위한 비건 인증 바디 클렌져 제품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안심 성분 15프리 테스트까지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인어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지지 덕분에 이루어진 결과이다”며, “앞으로도 클린뷰티와 지속가능한 제품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KT&G #계열사 #코스모코스 #클린뷰티브랜드 #인어스 #뷰티플랫폼 #화해 #2024하반기화해뷰티어워드 #바디워시부문1위 #아크네젤리바디워시 #식약처 #여드름성피부완화기능성화장품 #인증 #비건인증 #제로웨이스트 #업사이클링 #지속가능뷰티 #피부자극테스트 #안심성분 #15프리테스트 #저자극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