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소용량, 고품질의 더마 화장품을 확대한다.
GS25는 ▲더마비(Derma:B) 모이스처 바디워시 30ml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 30ml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 10ml 등 기초화장품과 바디용품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오늘(19일) 밝혔다.
제품 가격은 모두 3,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로 일상 생활은 물론 여행,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최근 고물가 상황 속에서 합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트렌드가 뷰티 시장에 확산하고 있으며 소용량 가성비 화장품은 이러한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지난 1월 GS25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9.2% 증가했으며 최근 1주일간 가성비 화장품 6종의 매출은 전월 동기간 대비 35.4% 성장했다.
GS25는 가성비 화장품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점에 주목해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아크네스, 듀이트리, 메디힐 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가성비와 제품력을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는 “기초화장품의 인기와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지속적으로 낮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제품들을 기획했다”며, “피부 면역의 중요성을 깨우친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상품 개발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GS리테일 #GS25 #편의점화장품 #소용량 #고품질 #더마화장품 #더마비 #바디워시 #바디로션 #리얼베리어 #크림라이트 #가성비 #아크네스 #듀이트리 #메디힐 #인기브랜드 #협업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