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오늘(21일) 밝혔다.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은 립밤, 틴트, 립글로스 효과를 한 번에 주는 립 케어 제품이다. 올해 2월 미국 시장에서 출시한 이후 '도넛 립 세럼'이라고 불리며 여러 차례 품절되는 등 현지에서도 인기가 높다. 한국에서도 뷰티 고관여자를 중심으로 론칭에 대한 기대가 많았던 제품이다.
도넛에서 착안한 6가지 색상(슈거 글레이즈, 스트로베리 스프링클, 피치 글레이즈, 메이플 글레이즈, 시나몬 슈거, 라즈베리 잼)과 각기 다른 향을 담아 선보이는 해당 제품은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해 입술에 광채를 준다. 덧바르기 쉬운 제형을 적용해 맑은 느낌부터 선명한 컬러감과 고광택 연출까지 원하는 대로 립 컬러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또 제품 용기에 도넛 모양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해 푹신하게 입술을 감싸주면서 사용하는 재미도 선사한다.
건조한 입술에 12시간 지속되는 세럼광을 선사해 주는 '도넛 립 세럼'은 95%의 스킨케어 성분으로 구성해 일주일 사용 시 눈에 띄는 입술 상태 개선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입술 탄력에 도움을 주는 ‘폴리펩타이드’, 풍부한 항산화 효능의 ‘석류씨 오일’, 피부 보습 장벽 강화와 입술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아르간 세라마이드’ 등도 담았다.
신제품 라네즈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도넛 립 세럼)은 오늘(21일) 올리브영 선론칭 이후 국내 온라인 커머스 경로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뷰티브랜드 #라네즈 #글레이즈크레이즈틴티드립세럼 #한국출시 #미국 #도넛립세럼 #품절 #입술광채 #컬러감 #고광택 #립컬러레이어링 #제품용기 #어플리케이터 #재미 #스킨케어성분 #입술탄력 #피부보습장벽강화 #입술영양 #올리브영 #선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