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신동훈 기자] G마켓이 2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간 '이니스프리 빅 세일'을 진행하고 주요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픈마켓 중 G마켓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G마켓은 이니스프리 연중 빅 세일 기간에 맞춰 오는 2월 15일까지 크림, 클렌저 등 인기상품 4가지를 오픈마켓 단독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 결을 탁월하게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는 '제주한란 나이트 크림'은 1만 4000원에 구매 할 수 있으며 '올리브 모이스처 풋크림'도 반값 수준인 4000원에 선보인다.
이니스프리의 인기 클렌징 라인인 애플쥬이시 상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애플쥬이시 리퀴드 포밍 클렌저', '애플쥬이시 멀티 클렌저'는 각각 5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G마켓은 이니스프리 인기상품을 오프라인과 동일한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G마켓 박주상 뷰티팀장은 "로드샵 브랜드 중 1~2위를 다투는 이니스프리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뿐 아니라 G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며 "최근 마유크림 등 이색 소재 화장품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제주 원료 화장품 라인을 보유한 이니스프리의 할인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화장품 시장에서 온라인몰이 핵심 유통처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부담 없는 가격대에 구매 가능한 로드샵 브랜드 화장품이 인기를 끌면서 2014년 G마켓 로드샵 브랜드 화장품 판매는 2013년 대비 18% 증가했고 화장품 전체 판매는 15% 늘어났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