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지화정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놨다. 3월 11일 단 하루 ‘펀 데이(FUN DAY)’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토니모리 펀 데이(FUN DAY)’를 맞아 3월 11일 단 하루 동안 ‘매직 푸드 바나나 라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바나나 우유 형태를 띈 귀여운 디자인의 바나나 메모지를 증정한다.
‘토니모리 FUN DAY’는 유니크한 용기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FUN 컨셉의 제품들을 활용해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일상의 재미를 선사하고자 매달 11일에 진행되는 토니모리 만의 프로모션이다.
또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11일부터 14일까지 ‘화이트데이 Color Festival!’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에 토니모리 립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현아의 레드 립을 연상시키는 강력한 발색과 지속력의 현아 틴트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을 포함해 립스틱, 틴트, 립글로스의 장점이 하나로 어우러진 ‘키스러버 립 마스터’ 등 다양한 립 제품을 평소보다 30%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론칭을 기념해 VIP 회원들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월 16일까지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 외 4종(보습크림, 토너, 에멀전, 에센스)을 우수회원에게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VIP와 VVIP 회원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라인은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자란 산양유추출물을 메인 성분으로 담은 스킨케어 제품이다. 출시 직후 순한 사용감과 촉촉한 보습력으로 온라인에서 이슈가 된 바 있다. 특히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은 매거진에서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했다.
고영양, 보습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스며들어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해 주는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라인은 출시와 동시에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이미 품절 사태를 기록하고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 관계자는 “3월에는 토니모리 펀 데이, 화이트데이, 신제품 출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라며, “프로모션 증정 제품은 늘 인기가 높아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구입 계획이 있는 고객들이라면 일찍 서둘러 매장에 방문할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