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소비자에게 더샘을 알리고 온라인을 통한 홍보활동을 함께할 마케팅 그룹 ‘더샘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더샘 서포터즈 5기는 글로벌 에코 더샘을 사랑하는 화장품 마니아들을 위한 모임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더샘의 제품을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브랜드 홈페이지에 리뷰를 작성하는 등 브랜드의 전반적인 온라인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특히 이번 기수는 운영방식이 온라인에 집중된다. 이 때문에 지방에 거주하고 있더라도 더샘의 제품을 사랑하고 온라인 활동이 활발하다면 정기 모임 참석 가능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포터즈 혜택에는 매월 1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 받으며 신제품을 가장 먼저 사용할 수 있다. 또 브랜드 행사 시 우선순위로 초청되며 월별 우수 활동자와 5기 전체 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접수는 오는 24일까지 약 2주간 더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활동 기간은 11월 말부터 내년 4월까지 총 5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더샘 서포터즈 5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샘 홈페이지(www.thesaemcosmet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