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3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시즌 트렌드를 제안하고 VDL 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행사인 ‘VDL 뷰티 위크(Beauty Week)’를 진행한다.
‘VDL 뷰티 위크’는 상반기와 하반기 연중 단 2회 진행되는 시즌 트렌드 행사로, 인터내셔널한 감성과 감각적인 컬러 스펙트럼을 지향하는 VDL의 제품을 2016 S/S시즌 트렌드와 함께 선보인다. 동시에 국내외 TOP 메이크업 아티스트와의 만남, 구매 금액별 뷰티백과 즉시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뷰티 위크 기간에는 미국, 한국, 중국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함께 올 봄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VDL 공식 뷰티 엑스퍼트이자 글로벌 TOP 5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미국의 웬디 로웨, 판빙빙과 서기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중화권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로즈 리우가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와 함께 VDL 제품을 소개하고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류현정, 김수빈은 3월 10일 롯데 청량리점과 11일 가로수길점에서 메이크업쇼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VDL 백화점 매장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정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12만원 상당의 정품이 들어있는 뷰티백을 증정한다. 더불어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세계 최초 4단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LG전자 롤리 키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