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최해리 기자] 뷰티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차별화된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독특한 화장품 형태인 ‘크레용’ 제품은 도화지에 그림을 그리듯 입술에 색을 칠하는 크레파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사용하고 갖고 다니기에 편리할 뿐 아니라 고체 타입의 제품으로 지속력 또한 다른 제형보다 비교적 높아 파우치에 하나쯤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 블리블리 슬라이딩 버터 크레용 립스틱. (사진출처 : 임블리) |
블리블리 슬라이딩 버터 크레용 립스틱
선명한 발색과 지속력은 물론 버터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6가지 오일과 4가지 버터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어 건강한 립 케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또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새틴 피니쉬 포뮬라가 밀착력을 높여 장시간 흐트러짐 없는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 RMK 크레용 & 파우더 아이즈. (사진출처 : RMK) |
RMK 크레용 & 파우더 아이즈
아이 크레용과 시머 파우더가 하나가 된 펜슬 아이섀도우 제품이다. 텍스처가 다른 두 가지 타입의 아이섀도우를 발라줘 아이 메이크업이 완벽하게 고정돼 가루날림이나 번짐 현상이 없으며 두 가지 색상을 겹쳐 사용함으로써 오묘한 느낌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시켜 준다.
▲ 크리니크 처비 스틱 인텐스 모이스춰라이징 립 컬러 밤. (사진출처 : 크리니크) |
크리니크 처비 스틱 인텐스 모이스춰라이징 립 컬러 밤
선명하고 또렷하게 입술에 발색돼 강렬하면서도 풍부한 컬러감을 제공하는 스틱 타입의 립밤이다. 뛰어난 보습기능까지 갖춰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입술이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어퓨 멀티플 컬러 스틱. (사진출처 : 어퓨) |
어퓨 멀티플 컬러 스틱
촉촉한 밤 타입으로 끈적임이 없으며 부드러운 텍스처로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컬러 연출이 가능한 스틱타입의 블러셔 제품이다. 베이스 위에 덧발라도 베이스가 밀리지 않으며 다크닝 없이 장시간 생생한 컬러를 유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