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오현지 기자] 코스인코리아닷컴은 올 한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은 베스트 셀러로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를 선정했다.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꼭 해야 할 일이 있다. 바로 신원료 개발이다. 소비자 니즈와 세계 트렌드를 앞서 읽고 나가기 위해서는 기능성 원료 개발이 필요하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랜 시간과 인력을 투자해 뛰어난 기능성 원료를 개발하고 있다. 세계 시장에서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에서 밀리지 않는 것은 아모레퍼시픽만의 원료가 한 몫하고 있다.
올해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로 또한번 세계 무대를 놀라게 했다. 아모레퍼시픽이 10년 이상 투자해 개발한 바이오 신성분 ‘바이오 셀레티노이드’와 ‘바이오 글리칸’으로 또한번 기술력을 입증했다.
바이오 셀레티노이드는 피부 노화에 의한 피부 건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 등 다양한 피부 현상을 동시에 개선한다.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한국, 일본, 중국, 미국, 프랑스 등 총 5개국에서 특허등록을 마쳤다. 바이오 글리칸은 피부 깊숙이 영양 성분을 흡수시켜 피부 탄력과 윤기를 끌어올려 준다.
매일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로 마사지하면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콧방울부터 끌어올리듯 마사지해 피부 순환을 촉진시키고 입꼬리부터 끌어올리듯 발라주면 볼살 처짐 예방에 도움이 된다. 이어 턱부터 관자놀이까지 탄력을 끌어올려 주고 주먹을 쥔 손의 마디로 이마를 마사지해 혈액 순환을 도와주면 피부에 좋다. 턱 중앙부터 꼬집으며 턱 근육을 풀어주면 V라인 유지에 도움이 되고 남은 제품으로 목을 쓸어주며 마무리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피부 노화는 한 번 시작되면 막기 어렵다.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칙칙하고 날이 갈수록 처지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를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