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집에서 하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이어 6월 29일부터 7월 8일까지 디뷰트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세렌디뷰티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인 6월 29일에는 그간 진행해온 팝업스토어 기간에 이벤트를 놓쳤던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준비해 둔 물량과 사은품이 조기 소진돼 시선을 모았다. 행사 첫날 오전에 선착순 이벤트를 위해 준비했던 ‘럭키박스 이벤트’ 물량이 모두 소진돼 당일 방문한 고객들의 추가 구매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는 게 세렌디뷰티 측의 전언이다.
이번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전 구매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세렌디뷰티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선물 KIT를 증정하고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구매 금액 대 사은품 증정과 기존 고객 방문과 팝업스토어 방문 후 SMS 인증만 해도 8,000원 상당의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품까지 준비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세렌디뷰티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팝업스토어 오픈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당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럭키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