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초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토탈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바캉스 철을 맞아 ‘곰손’도 간편하게 붙일 수 있는 인기 네일 디자인 팁을 제안했다.
최근 가격 부담이 큰 전문 숍에 가는 대신 셀프 네일을 택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간편하게 붙이기만 하면 끝나는 아리따움의 네일 스티커형 제품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과 ‘모디 젤 패디 디자인 팁’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총 48종으로 구성된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과 10종으로 구성된 모디 젤 패디 디자인 팁은 매달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모디 젤 네일&패디 디자인 팁은 젤 네일을 반쯤 경화한 제품으로 손톱이나 발톱에 붙이고 난 후 젤 램프로 30초 가량 경화해주면 들뜸 없이 밀착된다.
일상생활에서 사용 시 머리카락이 끼지 않고 간편하게 붙이고 뗄 수 있어 매우 편리하며 사용 전 모디 데미지 릴리프를 발라주면 팁의 지속력을 높이고 손상을 줄일 수 있다.
젤 램프가 없을 경우 탑코트를 손톱 끝부분까지 꼼꼼히 발라 마무리해주면 되고 제거 시에는 우드 스틱에 네일 리무버를 묻혀 팁 끝부터 밀면서 부드럽게 떼어 내면 된다.
간편하게 붙이는 젤 네일인 ‘데싱디바’ 역시 인기다. 데싱디바는 인체 공학적 설계로 0.14mm까지 두께가 얇아져 편안한 피팅감을 주는 매직프레스 48종, 고광택 라인인 매직젤스트립 24종, 어린이 고객 대상인 매직프레스 쁘띠6종으로 구성됐다. 매직프레스 쁘띠는 꾸미기를 즐겨하는 어린이 고객들 타깃으로 안전하게 완성하는 워터베이스 글루 고광택 네일이다.
여름 추천 제품으로는 매직프레스 네온트로픽스 중 체크 리브스·딜라이팅 그린·스퀴즈 오렌지를 패디용으로는 네온로드·딜라이팅 그린·다이아몬드 그린을 권한다. 매직젤스트립의 경우 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인기가 많은 편으로 캔디팝레드·핑크샴페인톡톡·캔디팝옐로우·코랄베이비를 추천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은 특정 디자인에 대한 선호 없이 모든 디자인이 골고루 판매가 되는 편이며 잘 떨어지지 않고 오래 붙어 있어 좋다는 고객 반응이 많다”며 “젤 네일과 패디 디자인 팁에 대한 고객 수요가 꾸준히 있고 사용한 고객분들은 실제 젤 네일 서비스를 받은 것 같다며 만족도가 높다. 앞으로도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할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일&패디 디자인 팁, 데싱디바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 또는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아리따움 네일스티커 곰손 모디 젤 패디 모디 젤 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