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초하 기자] 소주 단 한 방울에도 얼굴이 새빨개지는 ‘알쓰’들의 필수 뷰티템 ‘미네랄 왕쿠션’이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며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미네랄 왕쿠션의 강력한 커버력과 뛰어난 지속력을 체험한 사용자들의 리얼한 제품 사용 후기가 공유돼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확인 결과 “밀착력, 커버력, 흡수력 모두 제가 찾는 완소 아이템입니다”, “엄청난 크기의 왕쿠션이다”, “미친 커버력” 등의 긍정적인 사용자 리뷰가 많았다.
미네랄 왕쿠션은 천연 화장품 브랜드 ‘미네랄 바이오’의 대표 쿠션 제품이다. 앞서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연예인 대표 ‘알쓰’ 홍진영은 술을 마신 뒤 목과 귀까지 붉게 변했지만 얼굴만은 방송 내내 새하얀 메이크업이 유지됐고 그의 놀라운 화장 지속력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면서 화제가 됐다.
미네랄 왕쿠션은 미네랄바이오의 특허 성분인 이온칼슘 미네랄워터와 진주추출물을 함유해 높은 커버력과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이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 유래 성분으로 탁월한 피부 광택을 선사한다. P&K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임상 시험을 진행한 결과 40시간 커버 지속력, 피부 10광채 지속력, 24시간 수분광 지속력, 24시간 보습 지속력에 대한 유효성을 획득한 바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미네랄왕쿠션 미바 홍진영 알쓰 커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