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초하 기자] 특유의 유쾌함과 친근함으로 대세 ‘버닝남’으로 불리는 배우 권혁수가 피부의 본질적인 고민을 해결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의 새 얼굴이 됐다.
메디큐브는 젠틀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방송인 유재석을 대표 모델로 내세워 전문적인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차별화된 가치를 소개해 왔다. 유재석과는 또 다른 이미지를 가진 배우 권혁수를 더블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메디큐브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권혁수는 8월 31일 오후 11시 50분 방송되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메디큐브 모델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홈쇼핑 첫 런칭에 이어 다수 회차의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하며 자사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딥 이레이징 크림 리미티드’를 소개한다.
딥 이레이징 크림 리미티드는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케어해 주는 토탈 이레이징 크림이다. 인체와 유사한 진피 3대 요소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을 채워 주름과 탄력, 잡티와 기미 등으로 인한 고민을 관리해 준다.
여름철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흡수가 빠른 젤 타입의 크림으로 촉촉하고 시원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특허 성분과 북극 빙산 수가 함유되어 피부 온도를 감소하게 해주는 쿨링 효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전속 모델인 유재석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도록 추가 모델을 발탁하게 됐다”며 “권혁수와 함께할 홈쇼핑 방송을 통해 한층 더 유쾌한 모습의 메디큐브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권혁수 메디큐브 유재석 버닝남 딥 이레이징 크림 리미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