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도시적이고 우아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전여빈과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지방시 뷰티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활용해 촬영한 이번 뷰티 화보에서 드라마 '멜로가 체질' 이후 영화 '해치지않아', '낙원의 밤' 등의 주연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전여빈이 아름다운 모습을 공개했다.
전여빈은 이번 화보에서 도시적인 당당한 모습에서부터 고혹적인 아름다움, 그리고 청순한 룩까지 다양한 무드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는 지방시 뷰티의 생생한 레드 컬러의 립스틱 ‘르 루즈 #306 카민 에스카르핀’과 보송한 오렌지 색상의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 #33 오렌지 사블’ 등으로 연출한 모습이다.
화보 속 전여빈의 투명한 피부 역시 지방시 뷰티 제품을 사용해 연출했다. 지방시 뷰티의 신제품 ‘땡 꾸뛰르 쿠션’과 땡 꾸뛰르 시티 밤’은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돕는 제품이다.
이번 화보에 사용된 지방시 뷰티 ‘땡 꾸뛰르 쿠션’과 ‘땡 꾸뛰르 시티 밤’은 SSG 닷컴에서 사전 예약이 시작된지 하루만에 ‘땡 꾸뛰르 쿠션’ 1차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 관능적이고 대담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르 루즈’를 비롯한 지방시 제품들은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수원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신촌점)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