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수진 기자] 클리오가 라이징 아이돌로 사랑을 받은 모델 김우석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클리오는 브랜드 모델 김우석의 화보가 담긴 한정판 아이템 3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고해상 화보 컷이 담긴 포스터(A3 사이즈)와 포토카드, 스티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화보 B컷을 포함한 개성 있는 그의 모습이 담긴 이번 ‘클리오 X 김우석 한정판 아이템’은 구매 요건과 구입처에 따라 다르게 증정된다. 먼저 ▲고해상 화보 컷이 담긴 포스터(3종 중 랜덤 1종)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328개 매장에서 ▲지갑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제작된 ‘포켓 우석’ 포토 카드(3종 중 랜덤 1종)는 클럽 클리오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모델 김우석의 다양한 비하인드 컷이 담긴 스티커(2종 중 랜덤 1종)는 클럽 클리오 온라인 몰 내 특정 제품 구매를 통해 수령 가능하며 한정판 아이템이 증정되는 제품은 구입 채널별로 다르다.
클리오 관계자는 "이번 클리오 X 김우석 한정판 아이템은 클리오에 보내 주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라이징 아이돌 김우석과 함께 클리오의 새로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시작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클리오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제품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클리오 X 김우석 한정판 아이템’ 증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클리오 공식 홈페이지와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클리오 김우석 라이징아이돌 모델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