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에타페(etape)가 지난 1일 파르나스몰 코벳블랑 매장 내 첫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였다.
에타페는 ‘여정, 휴식’이라는 프랑스어로 나만의 향을 찾아가는 여정을 의미하는 취향 컬렉터들을 위한 향수
로 섬세한 조향, 스토리의 프리미엄 5가지 니치 향수와 샤쉐 5종을 런칭하며 향수 애호가들의 사이에서 입소
문이 퍼지며 새로운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에타페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수입 니치 향수들까지 시향해 볼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파르나스몰 내 오픈한 에타페 매장은 에타페의 향수들을 시향할 수 있는 첫 공간으로 다양한 스토리의 니치 향수들을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꾸며졌다.
첫 매장의 컨셉은 에타페의 시그니처 워딩인 이터널 모먼츠(Eternal Moments)로 기억을 이끌어 내는 향, 그 순간의 감정을 영원히, 그리고 언제든 꺼내어 고스란히 느끼는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선보여졌다.
순간의 감정, 낯선 여행지를 도착한 순간이나 익숙할 수도 있지만 특별한 어떤 기억을 만나는 공간으로 첫 매장의 무드는 이국적이고 유니크한 공간의 느낌으로 연출됐다. 깊고 짙은 그린 WALL과 컨셉추얼한 가구, 조형물들의 조합으로 니치 향수만의 매력에 집중할 수 있는 요소요소를 선보인다. 향수와 함께 다양한 향을 상상할 수 있는 다양한 모티브와 나무, 돌 등의 자연의 내추럴한 오브제들의 연출로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특별한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전달한다.
에타페의 5가지 라인(둠스데이, 플레 드 매그놀리아, 스플렌디드 갈바노, 단 로, 누 솜브레)을 표현하는 부분은 더욱 특별하게 연출됐는데 에타페의 시그니처 향을 각각 만날 수 있는 WALL을 구성한 것이다. 향수를 가장 많이 놓아두는 공간인 파우더룸 화장대의 거울 속 나를 다양한 각도에서 마주할 때마다 다른 감정과 느낌에 따라 향수를 뿌릴 수 있도록 에타페의 5가지 향수를 거울 앞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섬세한 조향을 통해 자신만의 정체성, 존재감을 찾아가는 니치향수 에타페의 컨셉에 맞게 거울에 비치는 다양한 모습들로 연출된 에타페의 대표적인 5가지 향을 만날 수 있다.
에타페는 ‘향 편집 공간’ 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향의 각 요소요소를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유니크한 이 첫번째 매장을 통해 니치 향수의 매니아는 물론 향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된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스토리를 즐기며 체험하는 공간으로 본격적으로 소통하는 공간으로 꾸며가려고 한다.
에타페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일까지 에타페 향수 구매 시 30% 할인과 12일까지 공식 인스타 계정 팔로워 고객에게 향수 샘플(2ml) 증정 등의 특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에타페는 온라인몰 지엔코스타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지엔코 #에타페(etape)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이터널 모먼츠(Eternal Moments) #파르나스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