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헬렌 김 호주 통신원] '밥치'(학명 : Psoralea corylifolia)에서 추출한 '바쿠치올'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톤을 개선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쿠치올'은 중국, 인도의 전통 약재로 사용되어 왔으며 이제는 빛에 대해 민감한 반응으로 주로 야간에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되어 온 레티놀을 대체할 수 있는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다. '바쿠치올'은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활성성분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반면 레티놀은 비타민C와 AHA, BHA와 함께 사용되지 않도록 권장된다.
안달루 내추럴스는 이 성분을 활용해 레주베네이팅 세럼, 아이크림, 수분크림을 포함하는 새로운 바쿠치올 제품라인을 출시했다.
안달루 내추럴스의 제품 라인중 시그니처 제품은 바이오 액티브 베리 콤플렉스이다. 이 제품은 아사이베리, 아로니아, 고지 베리 등 같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추출물과 가보 사과에서 추출한 과일 줄기세포,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가벼운 질감의 오일인 스쿠알렌이 포함된다. 이 제품들은 로즈베리, 라 포르테 스페이스 미디어를 통해 런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안달루 내추럴스 브랜드 매니저인 조지나 로빈슨은 “모든 연령대와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한 이 뛰어난 식물유래 레티놀 제품라인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이 제품들은 미국에서 출시 이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 제품 라인은 빛에 의한 자극을 받지 않으며 연령에 관계없이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호주 여성들을 위한 뛰어난 제품들이다”고 말했다.
안달루 내추럴스는 미국 내추럴 채널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페이셜 스킨케어 브랜드다. 멜버른에 본사를 둔 BWX 리미티드는 4년 전 이 브랜드를 8천만 달러(한화 약 900억 원)으로 인수했다.
BWX는 수킨과 더마 수킨, USPA, 미네랄 퓨전 등 호주에서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를 소유하고 유통하고 있다. 안달루 내추럴스는 Andalou.com.au에서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케미스트 웨어하우스와 프라이스라인, 너리쉬 라이프, 전국의 독립 약국에서 판매될 계획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호주 #화장품 #밥치(학명 Psoralea corylifolia) #바쿠치올 #레티놀대체성분 #주름개선 #피부탄력 #피부톤개선 #안달로우네추럴스 #레주베네이팅세럼 #아이크림 #수분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