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헬렌 김 호주 통신원] 샬롯 틸버리는 오는 9월부터 호주와 뉴질랜드 '메카' 매장에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제품 라인을 출시할 계획이다.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상을 받은 샬롯 틸버리는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유명 뷰티 아이콘이 됐다. 지금까지 남반구에 있는 뷰티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만 샬롯 틸버리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메카' 매장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매하기 전에 테스트를 해 볼 수도 있게 됐다. 필로우 톡 립스틱이 자신의 피부톤에 잘 어울릴지 고민하는 여성들은 이제 직접 체험을 통해서 완벽한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샬롯 틸버리는 이번 런칭에 대해 "우리 브랜드 사명은 모든 소비자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아름다워 질 수 있도록 그들에게 올바른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제공하는 것이다. 따라서 나는 메카와 함께 이를 실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얼마나 많은 제품이 판매될 것인지, 어떤 매장에서 제품을 제공할 것인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소비자들은 메카에서 제품이 판매될 때까지 샬롯 틸버리의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샬롯틸버리 #호주 #뉴질랜드 #영국 #유명메이크업아티스트 아티스트 #메카 #오프라인화장품체인점 #온라인사이트 #유명뷰티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