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화장품 OEM 전문기업 ㈜한스코스(대표 차의송)가 전국에 13개 지점을 개설, 화장품제조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다. 이를 통해 수도권 외에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화장품 스타트업들이 자사의 다품종 소량생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다품종 소량생산 시스템은 동일한 생산방식을 통해 많은 품종의 제품을 소량씩 생산하는 것으로 맞춤형화장품 시장의 성장세를 이끌고 있으며 개인화된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다. 특히 소비자들에게는 본인의 취향과 가치에 맞는 제품을 소비할 수 있도록 하고 화장품 스타트업과 중소기업 입장에서는 여러 리스크와 재고의 부담이 없는 생산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주)한스코스는 30년 화장품제조 기술력을을 확보한 OEM 전문기업으로 ISO22716-CGMP 인증획득을 기반으로 제품 안전과 품질관리 능력에 있어 공신력을 인정받으며 고품질 화장품 제조를 책임지고 있다. 현재 다양한 화장품용기를 자체 수급하며 원스톱 공정으로 보다 빠르고 편리한 화장품생산을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한스코스 #화장품OEM전문기업 #전국13개지점개설 #화장품제조생산사업확장 #다품종소량생산서비스 #맞춤형화장품시장성장세주도 #뷰티스타트업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