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안녕하십니까. 한국천연유기농화장품협회 회장 신정은입니다. 코로나19로 시작해 코로나19로 끝난 2021년이 저물고 2022년 임인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모든 힘들고 어려웠던 기억은 작년의 것으로 새해의 희망찬 검은 호랑이의 기운만이 가슴을 오롯이 채우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한 해 그토록 어려웠던 대내외 환경에서도 우리 천연, 유기농화장품 산업은 의미 있는 성과와 발전이 있습니다.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신 천연, 유기농화장품 산업 관계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해 전 세계 주요 국가들은 ‘탄소중립’ 달성을 선언하였습니다. 환경과 사람이 중심이 되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그린뉴딜이 ‘탄소중립’까지 이어지며 기후위기 대응과 경제성장의 이중과제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하여 2022년은 친환경, 유기농 화장품산업 기술에 대한 투자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전략이 필요한 때입니다.
존경하는 천연유기농화장품 산업 관계자 여러분!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지속가능한 삶’은 가장 중요한 화두입니다. 천연유기농화장품협회는 회원사 간의 교류를 통해 천연, 유기농화장품 산업의 발전과 지속가능한 천연유기농 산업을 위한 정책방향 제안을 수행하려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도 한국천연유기농화장품협회(KONOCA)에서는 천연, 유기농화장품이 국민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책임지고 화장품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천연, 유기농화장품 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임인년2022년단체장신년사 #한국천연유기농화장품협회 #신정은회장 #포스트코로나시대 #지속가능한삶가장중요한화두 #친환경유기농화장품산업기술투자지속가능한미래창출 #지속가능한천연유기농산업정책방향제안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