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민감성 피부 전문 브랜드 피캄(P.CALM)이 미백 기능성 화장품 ‘라이트액티브™ 토너’를 출시했다.
신제품 ‘라이트액티브™ 토너’는 피캄과 (주)노디너리가 함께 개발한 미백 복합 성분인 ‘라이트액티브™’’가 함유됐다. 이 ‘라이트액티브™’는 국내 최초로 빛을 받을수록 투명해지는 성질이 있는 ‘리톱스(Lithops)’ 유래 화장품 원료를 일부 적용한 미백 특화성분이라는 것이 피캄 측의 설명이다.
피캄의 한 관계자는 “라이트액티브™ 토너가 본격적으로 판매한다는 소식을 전한 10월 1일 피캄 네이버 브랜드 검색량이 전일보다 6~7배 증가되는 현상이 나타났는데 제품에 대한 관심이 그만큼 높았던 결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민감성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더 높은 효능이 있는 제품을 출시해 나가 인체적용시험으로 증명해 모든 사람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공유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라이트액티브™ 토너’는 피캄 공식 온라인몰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민감성피부전문브랜드 #피캄 #미백기능성화장품 #라이트액티브토너 #미백복합성분 #민감성피부 #노디너리 #리톱스 #미백화장품특화성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