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이 신제품 바디 스무디 스크럽과 바디 스프레드 크림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론칭한다고 오늘(12일) 밝혔다.
신제품 바디 스무디 스크럽은 머드 성분이 들어가 일반 바디 스크럽과 달리 팩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물에 닿은 이후에는 폼(Foam) 형태로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당근 잎 발효 성분이 들어가 피부 유분량 감소에 도움을 주고 24시간 동안 피지 조절 효과를 유지한다.
바디 스프레드 크림은 이름과 같이 폭신한 스프레드를 바른 듯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바디 크림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 온도에 녹아 가볍게 흡수되며 끈적임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바른 직후 산뜻한 스프레드 보습막이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트리셀 담당자는 “자극이 적으면서도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스크럽과 보습력은 높지만 끈적이지 않는 바디 크림을 원하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바디케어 라인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트리셀 바디 스무디 스크럽과 바디 스프레드 크림은 오는 18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선론칭 기획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엘앤피코스메틱 #프리미엄라이프스타일브랜드 #트리셀 #바디스무디스크럽 #바디스프레드크림 #카카오메이커스 #단독선론칭 #머드성분 #폼형태 #당근잎발효성분 #피부유분량감소 #24시간피지조절효과 #스프레드보습막 #수분증발차단 #바디케어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