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화장품 ODM OEM 전문기업 피에프네이처(PFNature, 대표 양지혜)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2024'에 참가해 자연 친화적인 성분부터 다양한 제형을 소개하며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올해 55회째로 개최되는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2024’는 세계 3대 코스모프로프 전시회 중 가장 역사가 길고 미용, 뷰티 분야에서 세계 최대 뷰티 행사다.
피에프네이처는 이번 박람회에서 한국관(22B-43)에 참가해 직접 개발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자연 친화적인 성분부터 다양한 제형을 소개하며 이탈리아 뿐 아니라 중동, 아시아, 유럽 등 다양한 국적의 바이어를 발굴하고 OEM ODM 비즈니스를 전개했다. 또 이번 박람회에서 2024년 S/S 신형 제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피에프네이처 관계자는 “현장에 나와보니 K-뷰티의 위상을 체감할 수 있는 경험이 됐다”면서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현지 바이어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냄으로써 더 높은 성장률로 해외 수출의 전망이 더욱 기대가 되고 피에프네이처 성장동력이 돼주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이 관계자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K-뷰티 역사에 분명한 획을 긋는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탄탄한 입지를 다짐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피에프네이처는 ‘향기로 가득한 자연, 자연의 향기를 추구한다’는 슬로건을 추구하는 만큼 건강한 피부를 위한 고객 맞춤 제품 생산으로 다양한 국가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피에프네이처 제품들은 유럽, 미국, 일본 등에 수출되고 있으며 2023년에는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가해 글로벌 기업으로 위상을 높이기도 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화장품ODMOEM전문기업 #피에프네이처 #코스모프로프볼로냐2024 #이탈리아 #볼로냐 #유럽시장진출 #해외바이어발굴 #자연친화적성분 #다양한제형출품 #고객맞춤제품 #중동 #아시아 #유럽 #OEMODM비즈니스 #긍정적반응 #글로벌뷰티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