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 프로그램’은 오는 7월 말까지 비비 프로그램 슬리밍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7일 체험킷(KIT)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날씬하고 균형 있는 X라인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비비 프로그램의 노하우를 담은 베스트 제품인 ‘에스라이트 슬리머DX’와 ‘메타그린’ 구매시 각각 해당 제품 7일 체험킷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비비 프로그램의 ‘에스라이트 슬리머DX’는 국내 최초로 선보인 앰플형 슬리밍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하루 1번 간단하게 섭취하면 된다. 신체 대사가 활발하게 깨어나는 오전이나 점심 식사 직후에 섭취하면 좋다.
‘메타그린’은 설록다원의 녹차 카테킨이 함유돼 항산화 효과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동시에 원활한 신진 대사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항산화 능력이 뛰어난 비타민C가 함유돼 다이어트를 하는 20~30대 여성 뿐 아니라 건강한 신체 및 생활을 원하는 40~50대에게도 효과적이다.
비비 프로그램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다이어트가 필요한 여성들을 위해 체지방 감소와 X라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에스라이트 슬리머 DX와 메타그린을 통해 올 여름에도 날씬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키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유명 백화점의 설화수, 헤라, 리리코스 매장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