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이노랩이 브랜드 모델로 가수 손태진을 발탁했다.
'불타는 트롯맨' TOP7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오늘(2일) 손태진이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이노랩(INNOLAB)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손태진은 최근 ‘불타는 트롯맨’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 이노랩 모델로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건강하고 밝은 분위기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또 가정의달 시즌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손태진은 최근 다양한 방송 출연과 콘텐츠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손태진이 속한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오는 5월 새크라멘토, 시애틀, LA, 하와이까지 미국 4개 도시를 방문하는 미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노랩 관계자는 “손태진이 가진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 목소리가 주는 신뢰도가 믿을 수 있는 브랜드를 지향하는 이노랩과 부합한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이노랩은 미국 USDA 인증원료로 만든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로 정통만을 고집하는 기능성 브랜드다. 모든 제품에 화학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으며 명품 유기농 산지인 캘리포니아에서 제조한 자연주의 화장품을 추구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유기농화장품브랜드 #이노랩 #브랜드모델 #가수 #손태진 #불타는트롯맨 #건강하고밝은분위기 #목소리신뢰도 #공감대형성 #가정의달이벤트 #미국USDA인증원료 #화학방부제미사용 #명품유기농산지 #캘리포니아제조 #자연주의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