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개최한 ‘2024년 동성제약 도봉 마라톤 대회’가 지난 25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동성제약과 도봉구 체육회가 공동 주최하고 도봉구청이 후원하는 ‘2024 동성제약 도봉 마라톤 대회’는 올해 3천여 명의 인원이 참가해 지난 해에 비해 높은 참가자 수를 기록했다. 이번 대회는 도봉구 창포원 부근의 다락원 체육공원을 기점으로 3개 코스(하프, 10km, 5km)가 진행됐다.
이날 개회식에서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와 오언석 도봉구청장, 박상용 도봉구 체육회장과 관계자들의 축사와 공연 등이 이어지며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다. 그리고 개인과 단체 뿐 아니라 가족 단위로 참여한 참가자들이 많아 건강과 화합을 겸한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당일 현장에서는 푸짐한 경품 당첨 기회가 부여되는 룰렛 이벤트와 부상자 방지 위한 아나파 테이핑 부스, 포토존 등이 운영되어 참가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는 “동성제약 도봉마라톤 대회를 통해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해 가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하며 “오늘의 경주가 모두에게 빛나는 순간으로 기억되길 바라며 대회가 해를 더해갈수록 더 많은 분들이 참가하고 싶은 대회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동성제약 #도봉구청 #도봉구체육회 #2024년동성제약도봉마라톤대회 #3000여명참가 #3개코스 #개인 #단체 #가족단위참가 #건강화합 #축제의장 #에너지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