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국내 화장품 전문 제조기업 코스온이 한국쇼호스트협회와 신제품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오늘(4일) 밝혔다.
한국쇼호스트협회는 지난 2016년 설립해 2019년 공식 출범한 전현직 쇼호스트 종사자 모임으로 현재 200여 명의 TV 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쇼호스트가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코스온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쇼호스트협회의 다양한 업무를 지원하고 화장품 개발을 위해 다각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또 20여 년간의 제조 노하우와 화장품 연구개발 기술력을 한국쇼호스트협회 회원들의 제품 개발에 적극 지원하고 제품 생산 후 판매를 위한 컨설팅, 마케팅, 유통 등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 갈 방침이다.
코스온 관계자는 “앞으로 쇼호스트 협회의 크루들과 코스온의 상품 개발과 제조 능력을 연계해 인디 브랜드의 또 다른 창출 공간으로 협력 관계를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유이안 한국쇼호스트협회 사무국장은 “기존에 홈쇼핑 고객과 더불어 모바일쇼핑, 라이브 커머스의 주 고객인 MZ 고객 타깃에 주력하는 제품 개발을 추진할 예정이다”며, “소비자가 원하는 뷰티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코스온과 전현직 쇼호스트가 함께 고민하고 상품을 만들어 갈 것이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화장품전문제조기업 #코스온 #한국쇼호스트협회 #신제품개발 #업무협약 #쇼호스트 #화장품연구개발력 #제조노하우 #컨설팅 #마케팅 #협력관계 #인디브랜드 #모바일쇼핑 #라이브커머스 #MZ고객 #제품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