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화장품 원료 연구개발, 생산 전문기업인 (주)H&A파마켐(대표 유효경)은 창립 22주년을 맞아 지난달 27일부터 30일까지 일본 삿포로 지역에서 '2024년 임직원 단합 워크샵'을 실시했다.
(주)H&A파마켐은 이번 워크샵을 통해 '인간과 자연을 존중하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자연속에서 회사의 성장과 임직원간의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주)H&A파마켐은 화장품 원료분야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달성하고 있다. 특히 화장품의 ▲특수제형과 효능 효과를 높이기 위한 ▲리포좀 ▲나노에멀젼 ▲각종 비지블 캡슐류 ▲동결건조 ▲콜라겐실 ▲LDH ▲MOF ▲쿠커비투릴 그리고 ▲그래픽 충포장을 핵심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번 워크샷은 '놀땐 묻고 따지지 말고 더블로 가'라는 구호 아래 모든 임직원이 자연과 더불어 즐기면서 리프레쉬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유효경 (주)H&A파마켐 대표이사는 "회사의 발전이 개인의 발전이라는 생각으로 다같이 즐기면서 일하는 회사를 만들어 가자"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화장품원료연구개발생산전문기업 #H&A파마켐 #창립22주년 #2024년임직원단합워크샵 #일본 #삿포로 #화장품특수제형 #리포좀 #나노에멀젼 #비지블캡슐류 #동결건조 #콜라겐실 #LDH #MOF #쿠커비투릴 #그래픽충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