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일본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에 신규 입점하며 본격적인 일본 시장 내 입지 확대에 나선다.
토니모리는 지난 4월 버라이어티숍 ‘로프트’ 60개점에 이어 일본 대표 드럭스토어 ‘웰시아(Welcia)’를 포함한 아인즈앤툴페(Ainz&Tulpe), 앳코스메(@cosme), 숍인(SHOP IN) 등 전국 719여 개 매장에 추가 입점하며 일본 오프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베스트셀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에멀전 2종’과 ‘겟잇 틴트 글레이즈밤 5종’이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지난해 일본 라쿠텐 일간 인기 랭킹 6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미 현지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겟잇 틴트 글레이즈밤’은 탕후루처럼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일본 트렌드가 잘 반영된 제품이며 입체감 있는 광택감과 시원한 쿨링감이 더해져 볼륨 있는 입술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일본에서 K-뷰티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시작으로 다른 버라이어티숍과 뷰티 관련 채널에도 지속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며, “더 많은 유통채널에서 다양하고 좋은 제품들을 일본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올해 주요 전략을 글로벌 시장 확대로 잡고 일본과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주요 국가에서도 입지를 넓혀 가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글로벌뷰티브랜드 #토니모리 #일본 #오프라인유통채널 #입점확대 #시장확대가속화 #버라이어티숍 #로프트 #드럭스토어 #웰시아 #아인즈앤툴페 #앳코스메 #숍인 #전국719개매장입점 #베스트셀러 #원더세라마이드모찌토너에멀전2종 #겟잇틴트글레이즈밤5종 #글로벌시장확대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