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에 12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03년 첫 시상 이래 올해 22주년을 맞이한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온라인과 모바일, 1:1 전화설문을 진행해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다.
대상의 영예를 안은 라비다(LAVIDA)는 세포를 이루는 가장 작은 단위인 ‘셀(cell)’의 커뮤니케이션에 주목한 스마트 스킨 사이언스 브랜드이다. 스페인어 정관사 [LA]와 삶, 생명력을 뜻하는 [VIDA]의 합성어로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피부로 활기찬 삶을 동행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라비다는 2012년 코리아나화장품이 국내 최초 개발한 셀 신호전달 기능 활성화 성분인 ‘파워셀™’을 브랜드 핵심 성분으로 적용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국책과제를 통해 탄생한 ‘시그날로좀™’을 추가 적용해서 피부 근원의 힘을 강화하는 기술력을 지닌 브랜드로 거듭났다.
라비다만의 독자성분 시그날로좀™을 1병에 담은 베스트셀러 제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80ml)’는 맑고 건강한 첫 피부로 깨워주는 국민 퍼스트 에센스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는 출시된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라비다 119 캠페인’을 함께하고 있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 판매금액의 일부가 후원금 형태로 UN 산하 국제기구인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전달해 지구촌 어린이들의 전염병 예방을 위한 백신 지원에 사용되는 기부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또 업계 최초 소비자 중심 경영 CCM 인증을 8회 연속 획득하며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영이념을 기반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12년 연속 안티에이징 부문 대상 대상과 업계 최초 마스터피스 상을 수상하게 되어 라비다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서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수상한 만큼 앞으로도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명품주의(名品主義), 최고의 화장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코리아나화장품 #대표브랜드 #라비다 #한국소비자포럼 #2024올해의브랜드대상 #안티에이징화장품부문 #12년연속대상수상 #스마트스킨사이언스브랜드 #셀 #신호전달기능활성화성분 #파워셀 #시그날로좀 #기술력 #라비다119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