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를 전개하고 있는 (주)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삼성동 신사옥 이전을 완료하고 글로벌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주)더파운더즈는 최근 사옥을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43에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 타워로 이전했다. 신사옥인 파르나스 타워는 강남구 랜드마크 빌딩으로 최대 3미터의 층고로 쾌적한 업무 환경을 갖췄다. 특히 코엑스몰과 현대백화점 등 강남 최대 규모 상업시설을 비롯해 2호선 삼성역과도 직접 연결돼 있어 접근성이 탁월하다.
(주)더파운더즈는 글로벌 시장에서 3,000만 개 이상을 판매하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한 ‘아누아’를 비롯해 더마 솔루션 브랜드 ‘프롬랩스’, 반려동물 용품 ‘프로젝트21’ 등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2017년 창립 이후 연평균 25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전 세계 50개 국 이상에 진출하고 미국 아마존 등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최근 3년 간 매출은 17배, 인력은 4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올해에는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70여 명에 달하는 신규 인력을 선발키로 하면서 새로운 업무 공간의 필요성이 강조돼 왔다. 더파운더즈는 신사옥 이전을 통해 각 사업부 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새로운 조직문화와 업무 방식에 대한 방향성을 전파하고 글로벌 No.1브랜드 빌더 기업으로의 도약을 구체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주)더파운더즈는 신사옥을 건강한 업무환경과 몰입할 수 있는 즐거움을 테마로 기획했다. 대표 브랜드인 아누아만의 정체성을 표현한 브랜드 존과 함께 직원친화와 소통 공간도 대폭 확대해 업무 효율성과 창의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주)더파운더즈는 글로벌 확장을 위한 인재영입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오는 19일까지 창립 이후 최초로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채용 부문은 ▲국내와 북미, 일본 마케팅 ▲해외 영업 ▲디자인 등 국내외 11개 직무로 나이, 성별, 학력, 전공에 상관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주)더파운더즈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이선형 (주)더파운더즈 각자대표는 “신사옥 이전을 통해 임직원들의 업무환경을 개선하고 조직 전반의 역량 강화와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한 유기적인 소통이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특히 경쟁력 있는 인재영입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더파운더즈 #아누아 #글로벌스킨케어브랜드 #신사옥확장이전 #강남구 #랜드마크 #파르나스타워 #업무환경개선 #조직역량강화 #소통공간확대 #업무효율성 #창의성 #극대화 #글로벌확장 #인재영입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