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이 오늘(12일)부터 25일까지 14일간 롯데마트에서 진행되는 ‘메이져 브랜드 보습 대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메이져 브랜드 보습 대전’은 한 해 동안 롯데마트에서 사랑받았던 스킨케어 제품들이 참여하는 대표적인 할인 행사다.
롯데마트는 지난 10월에도 '뷰티 플렉스' 행사를 진행하는 등 뷰티 사업 확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이번 보습 대전에서도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바노바기는 지난 8월 롯데마트의 랜드마크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의 롭스 플러스 매장에 입점했으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지속적으로 매출 증가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는 총 19개 매장에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보습 대전에서는 바노바기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 라인의 ‘화이트닝’, ‘리프팅’, ‘시카’ 3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는 국내외 다양한 뷰티 어워드에서도 수상하며 올해들어 1.7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뒀다. 올해 11월 기준으로 글로벌 7,000만 장 이상 판매를 돌파하며 K 뷰티 대표 마스크팩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저인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폼 클렌저 플러스’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반재용 바노바기 대표는 “입점 후 3개월 만에 롯데마트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뽑힐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롯데마트 지점에 입점해서 다양한 소비자들과 만나고자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바노바기 #바노바기코스메틱 #뷰티메디컬그룹 #롯데마트 #메이져브랜드보습대전 #베스트셀러 #비타젤리마스크 #화이트닝 #리프팅 #시카 #50%할인 #글로벌7000만장판매 #K뷰티대표마스크팩 #저자극클렌저 #밀크씨슬리페어시카폼클렌저플러스 #60%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