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주)코리아나 화장품(대표 유학수) 세니떼 브랜드에서 W존(나비존)기미 3일개선 효과를 입증한 '세니떼 골든셀 토닝 앰플'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미케어에 집중한 ‘멜라화이트닝’ 라인의 신제품으로 토너, 에멀션, 크림에 이어 앰플을 출시하며 기미케어라인을 보강했다.
멜라닌케어와 토닝케어를 한 병의 앰플로 케어 가능한 ‘세니떼 골든셀 토닝 앰플’은 식약처 고시 최대 함량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5% 함유와 글루타티온 콤플렉스, 트라넥사믹애씨드, 알부틴 등 다양한 브라이트닝 성분들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했다. 특히 푹 잔 뒤 맑은 얼굴빛을 부여하는 ‘멜라토닌’도 시너지 성분으로 담았다.
앰플로 W존(나비존) 기미 개선 효과 뿐 아니라 4색 기미(회갈색, 갈색, 검은색, 회색)의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특히 자외선에 노출이 많고 피부가 얇은 눈밑, 콧등, 볼 부위에서 3일만에 회갈색 기미 개선 효과를 인체적용 시험으로 확인했다. 또 검은기, 노란기, 톤 균일도 등 트리플 토닝 효과까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미백 저자극 라인인 ‘세니떼 골든셀 멜라화이트닝 라인’의 신제품이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브라이트닝 성분을 갖췄으며 제형 또한 산뜻해 맑은 피부를 원하는 모든 고객들이 사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봄철 칙칙해지기 쉬운 피부를 환하게 케어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을 것이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W존 #나비존 #기미3일개선효과 #세니떼골든셀토닝앰플 #기미케어라인 #식약처 #고시 #최대함량 #미백기능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5%함유 #글루타티온콤플렉스 #트라넥사믹애씨드 #알부틴 #4색기미개선효과 #눈밑 #콧등 #볼부위 #검은기 #노란기 #톤균일도 #트리플토닝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