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HOLIKA HOLIKA)가 글로벌 누적 판매량 270만 개를 기록한 스테디셀러 ‘알로에 수딩 에센스 워터프루프 선크림’을 리뉴얼한 ‘알로에 시카 워터프루프 선크림’을 출시했다.
‘알로에 수딩 에센스 워터프루프 선크림’은 지난 2021년 4월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며 유럽을 중심으로 한 해외 시장에서 알로에젤과 함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024년 한 해에만 100만 개 이상이 판매되는 등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폭넓게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알로에 시카 워터프루프 선크림’은 기존 제품의 산뜻한 사용감과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은 유지하면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포뮬러와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산 발효 알로에와 시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한층 강화했으며 수분 에센스 함량을 기존 70%에서 75%로 업그레이드해 더욱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해양 생태계를 고려한 리프 세이프(reef-safe) 포뮬라를 적용해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 뷰티를 실현했다.
홀리카 홀리카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제품력을 한층 끌어올리면서도 환경과 소비자 모두를 고려한 변화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기초 라인을 강화하고 온라인 플랫폼과 해외 수출 확대 등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엔프라니 #글로벌뷰티브랜드 #홀리카홀리카 #글로벌누적판매270만개 #알로에시카워터프루프선크림 #리뉴얼 #사용감 #워터프루프 #소비자니즈반영 #포뮬러 #패키지 #업그레이드 #온라인플랫폼 #해외수출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