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www.iiacairstar.kr)는 ‘여름 바캉스를 쏜다’ 경품 이벤트를 통해 8월 한 달간 총 256명에게 행운을 전달한다.
이번 행사는 예비 여행객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기 위해 계획됐다. 에어스타 애비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 정답만 제출하면 최고 100만원 상당의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행운의 주인공은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 면세점 선불카드, 고급 캐리어, 명품 선글라스 등의 여름 바캉스와 관계된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9월 2일 에어스타 애비뉴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에어스타 애비뉴 관계자는 “온라인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온라인 기반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구상 중에 있다"며 “앞으로 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세계 최고 면세점 명성에 걸맞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는 세계 최초의 면세점 통합 브랜드로 롯데, 신라, 한국관광공사 면세점이 입점해 있다. 70여 개의 매장과 400여 개의 브랜드를 갖추고 있어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점으로 평가 받고 있다. 여행전문매거진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er)가 주관한 ‘세계 최고의 공항 면세점상’에 3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