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출시 1년 만에 500억원 판매를 돌파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출시 1년만에 500억원 판매 돌파를 기념해 ‘칭찬 AWARD’ 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 판매 8만개 기록’에 이어 출시 1년 만에 ‘500억원 판매 달성’을 기록하며 각종 매거진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명실공히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런 인기는 ‘3일만의 효과’라는 자신감 있는 마케팅과 ‘피부칭찬 에센스’라는 애칭에서 알 수 있듯 탁월한 제품력에 기인했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이 제품은 혁신적인 아이오페만의 독자 기술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재현한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 성분이 93.7% 함유돼 피부 친화적이고 저 자극이면서도 피부를 단기간에 투명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탁월한 제품력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오페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칭찬 AWARD’ 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동안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를 아껴준 고객들과 1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자리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로부터 받고 싶은 상’을 직접 선택 후 그 이유를 작성하면 바이오 에센스 1년치, 바이오 에센스 정품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모바일 이벤트 주소 :
http://www.bioessence.co.kr)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져 송진아 팀장은 “바이오 에센스는 제품의 효능을 직접 경험한 소비자들로부터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피부 컨디셔닝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늘어나면서 1년 만에 500억원 돌파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아이오페는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귀담아 듣고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함으로써 그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