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이마트가 다이소 뷰티의 대항마로 유수의 화장품 기업에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정가 4950원의 가성비 라인이다. LG생활건강에 이어 애경생활도 정해진 가격에 퀄리티 높은 가성비 제품을 이마트에 출시한다.
애경산업은 핵심 성분 스킨케어 브랜드 ‘원씽’(ONE THING)이 이마트와 협업을 통해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라인’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마트 단독 상품으로 화장품의 본질적인 기능에 집중해 제품력은 향상시키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을 줄인 데일리 스킨케어 라인이라는 설명이다.
원씽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라인은 병풀과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한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매끈하게 완성해 주며,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보고를 완료했다.
라인의 구성은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공급해 주는 △ 토너 △ 에멀전 △ 세럼 △ 아이크림 △ 링클패드 등 총 5가지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이며, 전 제품을 각 4,95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토너'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감을 채워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주는 부스팅 토너이다. 물풀처럼 쫀득한 제형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깊은 수분감을 전해준다.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에멀전'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건조함 없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묽은 로션 형태의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세럼'은 처지고 힘없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감을 채워주는 탄력 세럼이다. 끈적임 없는 워터리 한 제형으로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촉촉함을 전해준다.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아이크림'은 주름이 깊어진 부위에 탄력감을 더해주는 링클 케어 크림이다. 쫀쫀한 크림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탄탄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링클패드'는 눈가와 입가 등 링클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수분감을 더해주는 멀티 케어 패드이다.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패드가 피부에 수분과 탄력감을 전달해 준다.
원씽 브랜드 관계자는 “원씽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스킨케어 라인은 원료와 제형, 효능을 균형 있게 설계해 화장품의 본질적인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다”며 “이번 이마트와의 협업으로 원씽의 기술력을 담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누구나 부담 없이 피부 관리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