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가 내년 1월 1일 출시 예정인 메이크업 부스팅 제품, 페이스 컨디셔닝 크림의 1만명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를 12월 1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에뛰드하우스 측은 “해당 제품과 관련 출시 시기를 앞당겨 달라는 고객 요청이 이어져 1만명이라는 대규모 사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페이스 컨디셔닝 크림의 ‘1만명 사전 체험단은 에뛰드하우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12월 20일까지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겨 신청할 수 있다.
1만명 밀당 체험단은 선착순으로 모집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페이스 컨디셔닝 크림체험용 제품 교환권이 문자를 통해 발송된다. 27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교환권 제시 후 체험용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인 페이스 컨디셔닝 크림은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베이스까지 복잡한 스텝을 최소화해주며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줘 하루 종일 뭉침이나 번짐 없는 완벽한 피부표현을 돕는 메이크업 부스팅 크림이다.
피부 상태에 따라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과도하게 겉도는 유분을 컨트롤 해주는 스킨 모이스트 밸런싱 포뮬러(Skin Moist Balancing Formula)를 적용해 메이크업 효과를 배가시켜준다.
또 아모레퍼시픽의 우수 기술인 초미립 분산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도포 시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수분 보습 함량 65% 이상의 포뮬러와 식물성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돼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한편, 페이스 컨디셔닝 크림은 지난 11월 뷰티 파워 블로거 100명을 대상으로 한 품평 결과 91명이 ‘사용감에 만족한다’, 94명이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이 뜨지 않고 밀착돼 있다’, 99명이 ‘피부가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한다’고 답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뷰티 파워블로거들은 “메이크업을 밀착시키고 당겨주는 크림!”, “화장이 밀리지 않고 당기지 않는 크림!”이라 극찬하며 ‘밀당크림’이란 애칭을 붙여줬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페이스 컨디셔닝 크림은 밀당크림이란 애칭처럼 메이크업을 밀착시켜 주고 당겨 주며 지속력 또한 높여주는 스마트한 부스팅 크림 제품으로 화장 시 느꼈던 여러 어려움을 해결해 주는 솔루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